캠핑, 여행

트리캠핑장 #인천 #오션뷰

AB87 2022. 11. 2. 13:02
반응형

 


트리캠핑장

2박 우선 캠핑장

1박을 예약하려면 해당주 월요일 아침 9시에 예약 가능


사이트

명당 사이트 : C7, C8


주변

"드무리해변"

자동차로 1분

"손짓하듯 반짝이는 모래사장과 시원한 파도가 밀려오는 바다로 떠나는 여행을 계획한다면 드무리 유원지가 제격"

드무리 해변은 썰물 때면 해변 곳곳에서 소금과 호미를 든 피서객들이 밀려오는 파도와 내려쬐는 햇볕도 잊은 채, 조개 잡기에 흠뻑 빠질 수 있고, 아이들에게는 천연 놀이공간으로 모래성을 쌓고, 갯벌 흙을 장난감 삼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또 부득이한 사정으로 멀리 떠나지 못한다 해도 실망하지 마세요. 수평선 너머로 지는 일몰은 구름 한 점 없는 맑은 날이 최적이기는 하지만 바다와 육지, 그리고 갯벌을 함께 품고 있는 지역에서는 하늘에 구름이 살짝 드리우고 바다에 물안개 자욱한 날도 운치 있습니다. 한 걸음만 나서면 바로 갯벌이 시작되는 바닷가 지역이지만 마치 심심산골에 온 듯 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만큼 너무 조용하고 평화스러운 분위기의 드무리해변을 만나보세요.


"목섬"

자동차로 5분

대부도에서 영흥도 방향으로 지나가다 보면 선재대교에 도착하게 됩니다. 선재대교에 들어서면 대교의 우측으로 크고 작은 어선들이 보이고 좌측으로는 넓은 서해바다가 보입니다. 선재대교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홀로 떠있는 작은 섬. 목섬이 보입니다. 하루에 두 번 목섬은 사람들의 출입을 허락합니다. 500여 미터의 모랫길이 선재도와 모랫길을 연결합니다. 바다 사이의 모랫길을 거니는 재미가 있습니다. 썰물이 시작되면서 모랫길을 사이에 두고 조류의 흐름변화를 보며 자연속의 경이로움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모랫길 양 옆 물속에 작은 치어들을 볼 수 있고 작은 갯고동을 볼 수 있습니다. 목섬에 도착하면 걸어서 30분이면 충분히 섬의 절경을구경할 수 있습니다.


"베르아델 승마클럽"

자동차로 25분

베르아델승마클럽은 110개의 마방과 마장마술 트랙을 갖춘 국내 최대 규모의 실내 마장이 있으며, 잔디 마장과 외승코스, 클럽하우스, 팬션 등의 시설이 있습니다. 또한, 국내외 마구와 조각, 고서 등 말 관련 유물을 전시해 놓은 마역사관이 있으며, 식당과 락커, 샤워실, 세미나실, 휴게실 등의 부대시설이 있습니다. 회원제와 비회원제를 동시에 운영하고 있으며, 이용 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입니다.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일입니다. 베르아델승마클럽에서는 승마리더십 강좌와 단체승마, 승마CEO 글로벌리더과정, 승마캠프, 승마클리닉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심신장애와 사고나 질병 등으로 말미암은 후유장애, 주의력 결핍 장애 등을 가진 환자를 대상으로 한 재활승마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시화방조제를 통하여 대부도에 진입하여 지방도 301호선을 타고 대부동사무소를 향해 직진합니다. 대부동사무소 앞의 삼거리에서 할미섬 방향으로 약 5㎞를 직진하면 베르아델 승마클럽에 도착합니다.


"수산물직판장"

자동차로 5분

약 40개 업체가 활어회 코너와 조개구이(패류) 코너를 영업중입니다.

(인천광역시 옹진군 영흥면 내리 8-165)

자연산 회와 맛있는 조개구이, 계절 수산물을 저렴한 가격과 푸짐한 양으로 신선한 바다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십리포해수욕장"

자동차로 15분

인천광역시 옹진군 영흥면 내리 영흥도에 있는 해수욕장으로, 인천광역시에서 서남쪽으로 약 32km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섬 동쪽에는 육지와 연결된 대부도가 있고 서쪽에는 자월도가 있습니다. 영흥도는 옹진군에서 백령도 다음으로 큰 섬입니다. 섬의 북쪽 끝에 있는 해수욕장에는 900여평의 수백 년 된 소사나무숲이 있어 여름철에는 더위를 식혀주는 정자나무 역할을 겨울에는 방풍림 역할을 합니다. 전국 유일의 해변 괴수목 지역으로서 웅진 군에서는 이를 적극 보호하고 있습니다. 약 4km의 왕모래와 자갈이 섞인 해변, 1km의 고운 모래밭은 주변 경관과 잘 어우러져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어냅니다. 특히 야간에는 인천광역시의 불빛이 보여 장관을 이룹니다. 해변 서쪽으로는 기암괴석이 우뚝 솟아 있습니다. 간조 때에는 펄에서 소라, 고동, 바지락 등을 잡을 수 있습니다.


"영흥 에너지파크"

자동차로 15분

- 관람시간 : 오전10시~오후5시30분 (입장마감5시)

- 휴관일 : 법정공휴일 및 회사 지정 휴일 

- 관람료 : 무료 (예약문의 : www.e-park.co.kr / 070-8898-3570)

- 주소 : 인천광역시 옹진군 영흥면 영흥남로 293-75

   (구, 인천시 옹진군 영흥면 외리 1344번지)

- 단체견학 : 20인 이상 단체의 경우 사전예약 필수

- 관람시간 : 약 1시간 

- 주차시설 : 버스12대, 승용차90대 (무료)


"유리섬박물관"

자동차로 20분

한국의무라노, 대부도 유리섬은 43,000㎡의 드넓은 공간에 최고의 유리 조형작가들의 예술혼이 녹아 숨 쉬는 환상적인 유리조형 작품과 아름다운 일몰과 서해갯벌이 장관으로 어우러진 종합관광휴양 문화체험 공간입니다.

- 단체관람 : 20인 이상 예약이 가능하며 전화 또는 예약안내 게시판을 통해 예약

  (단체 체험 예약도 가능)

- 체험문의 : 1인~20인 이하 체험은 유리섬 현장에서 신청
- 전시대관문의 : 전화 / 032-885-6262


"장경리 해수욕장"

자동차로 20분

인천광역시 옹진군 영흥면 영흥도에 있는 해수욕장으로, 인천광역시에서 서남쪽으로 약 34km떨어져 있습니다. 1.5km에 이르는 백사장과 1만평이 넘는 노송지대, 넓은 수평선 위로 떨어지는 낙조가 장관입니다. 선착장에서 가장 가까운 해수욕장인 십리포해수욕장에서 진여라는 기암을 품은 마을을 지나면 이곳에 닿습니다. 각종 편의시설이 비교적 잘 갖추어져 있으며 드넓은 노송 숲은 훌륭한 야영장이 되어 가족단위 여행에 좋습니다. 인근의 국사 봉으로 이어진 5km의 임도를 산책하듯 걸어 십리포해수욕장에 갈 수 있습니다. 국사보의 산책로는 자전거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산에서는 멀리 인천광역시의 송도와 시화호, 인천항까지 볼 수 있습니다. 선착장부터 순차적으로 섬을 돌아보려면 가장 가까이 있는 십리포 해수욕장에 먼저 들립니다. 국사봉을 가볍게 넘으면 이 해수욕장이 있고, 광어약시장을 거쳐 용담리해수욕장을 둘러봅니다. 역사적인 인천상륙작전과 관련돼 해군영흥도 전적비에도 들러볼 만합니다.


 

 

반응형